Home > 서비스 > 유지보수
테라텍은 체계적인 유지보수 방안을 기준으로 콜센터를 운영하며, 이를 기반으로 신속 정확한 유지보수를 하고 있습니다. 유지보수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시스템의 정기적 점검 (기본 및 상세 점검)
장애 발생 부품의 교체
장애 상황의 진단 및 분석 후 최적의 서비스 지원
장애 가능성에 대비한 사전 점검 및 장애 요소 배제
기술적 변경의 추가, 조정 및 수리에 대한 기록
기기의 장애 및 부품 교체 기록 참조
시스템의 정상적 효율적 운영
관련분야 및 기술정보 동향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
관련 분야에 대한 비정기적 신속한 정보 제공
고객사와 계약된 장비에 대한 유지보수 지원
고객사의 과실에 의한 장애 발생시 운송료 및 부품 관련 유상처리
고객사와 계약된 내용 외의 임의 개조, 부품 추가 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부분 유상처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