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tel Technology Provider Platinum Partner tera tec

서비스

Home > 서비스 > 유지보수

테라텍은 체계적인 유지보수 방안을 기준으로 콜센터를 운영하며, 이를 기반으로 신속 정확한 유지보수를 하고 있습니다. 유지보수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
전산운행시스템표
  • 01담당 전문 엔지니어 선정
    시스템 성능을 양호하게 운영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담당 엔지니어를 선정, 신속한 장애 복구 체계

    시스템의 정기적 점검 (기본 및 상세 점검)

    장애 발생 부품의 교체

    장애 상황의 진단 및 분석 후 최적의 서비스 지원

  • 02사전 점검 및 기록
    시스템을 항상 최적의 상태 및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

    장애 가능성에 대비한 사전 점검 및 장애 요소 배제

    기술적 변경의 추가, 조정 및 수리에 대한 기록

    기기의 장애 및 부품 교체 기록 참조

  • 03제품 기술 교육 및 정보 제공

    시스템의 정상적 효율적 운영

    관련분야 및 기술정보 동향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

    관련 분야에 대한 비정기적 신속한 정보 제공

  • 04유지보수 및 기타 주의사항
    유지보수에 대한 주요사항과 유상처리 관련 사항

    고객사와 계약된 장비에 대한 유지보수 지원

    고객사의 과실에 의한 장애 발생시 운송료 및 부품 관련 유상처리

    고객사와 계약된 내용 외의 임의 개조, 부품 추가 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부분 유상처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