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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
Home > 서비스 > 고객지원
기술지원 프로세스
STEP 1
문의
전화 및 e-mail
STEP 2
접수
평 일 09:00~18:00
금요일 09:00~16:00
* 토·일/공휴일 접수 시 익일 지원
STEP 3
현장지원
접수 후 익일 지원
긴급 시 별도 요청
STEP 4
장애 분석
및 처리
담당 엔지니어의
장애 상황 분석 및 대응
STEP 5
정상확인
/보고서 제출
장애 조치 완료 후
처리 내역 보고서 제출
서비스 내용
기본지원
본사 구매 제품
(각 제품의 보증기간)
유지보수
유지보수 계약 제품
(1년 단위 계약)
일반지원
본계약되지 않은 제품
(이메일 / 전화 별도 상담 후 진행)
긴급지원
업무시간 외의 지원
(계약 고객사 및 별도 요청 고객사)
기술지원 문의
이메일
tech@teratec.co.kr
연락처
02-855-7129
원격지원
http://www.988.co.kr/terate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