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tel Technology Provider Platinum Partner tera tec

서비스

Home > 서비스 > 고객지원

기술지원 프로세스

  • STEP 1문의 전화 및 e-mail
  • STEP 2접수 평 일 09:00~18:00
    금요일 09:00~16:00
    * 토·일/공휴일 접수 시 익일 지원
  • STEP 3현장지원 접수 후 익일 지원
    긴급 시 별도 요청
  • STEP 4장애 분석 및 처리 담당 엔지니어의
    장애 상황 분석 및 대응
  • STEP 5정상확인/보고서 제출 장애 조치 완료 후
    처리 내역 보고서 제출

서비스 내용

  • 기본지원 기본지원본사 구매 제품
    (각 제품의 보증기간)
  • 유지보수 유지보수유지보수 계약 제품
    (1년 단위 계약)
  • 일반지원 일반지원본계약되지 않은 제품
    (이메일 / 전화 별도 상담 후 진행)
  • 긴급지원 긴급지원업무시간 외의 지원
    (계약 고객사 및 별도 요청 고객사)

기술지원 문의